MY MENU
제목

동국대학교 영상미디어센터 [씨네포럼] 42호 논문모집 (2022년 8월31일 발행)

작성자
관리자
작성일
2022.07.01
첨부파일0
조회수
520
내용

동국대학교 영상미디어센터 [씨네포럼] 42호 논문모집

 

[씨네포럼] 42(2022831일 발행)에 게재될 논문을 모집합니다.

[씨네포럼]1999년 창간된 영화·영상·미디어관련 학술논문집으로서 2014년도 한국연구재단 등재학술지입니다

[씨네포럼]의 발행시기는 4, 8, 12월로서 년 3회 발간하고 있습니다.


논문주제: 영화·영상·미디어 연구와 관련된 이론, 기술, 산업, 정책연구에 관련된 논문


게재불가 논문:

1. 영화·영상·미디어 연구에 부합하지 않는 논문

2. 기존에 이미 게재 되었던 논문과 이와 유사한 논문 

3. 외국저서, 논문, 저널의 단순한 번역 논문

4. , 박사 학위 논문을 단순 축약한 논문

, 각주를 통해 그 사실을 반드시 사전에 적시해야 한다. 적시하지 않은 논문의 경우 편집위원회의 논의를 거쳐 투고자격을 박탈할 수 있다.

5. 이전 학술지 논문심사에서 게재불가 판정을 받은 논문을 제목이나 내용의 수정을 가하지 않고 투고한 논문


투고 마감일: 2022720일 수요일 (마감일 이메일 도착)


투고 방법: 이메일 접수 cineforumdongguk@gmail.com 

- [씨네포럼]  42호는 시스템 정비의 문제로 온라인 접수를 받지 않습니다. [씨네포럼] 42호 투고자께서는 투고 방법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.

모든 투고자는 첨부된 [논문투고 신청 및 서약서], [연구윤리 규정 준수 서약서]를 논문과 함께 반드시 첨부하셔야 정상적인 논문접수가 이루어집니다.

또한 모든 투고자는 한국연구재단 한국학술지인용색인(http://www.kci.go.kr)'KCI 문헌유사도 검사 종합결과학인서'를 반드시 함께 제출해야 합니다.

- [논문투고 신청 및 서약서], [연구윤리 규정 준수 서약서], [KCI 논문 유사도 검사 서비스 이용 메뉴얼][씨네포럼] 홈페이지 상단메뉴 중 [자료실]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가능합니다.


논문 심사료: 6만원 (심사비 입금 계좌 : 하나은행 134-910310-75207 (예금주 : 정수완)

- 논문 심사료는 게재여부와 관계없이 투고된 모든 논문에 해당합니다.


게재료 : (입금 계좌 : 하나은행 134-910310-75207 (예금주 : 정수완)

- 일반 논문: 전임 10만원 / 비전임 5만원

- 교내/교외 연구비 수혜논문: 전임/비전임 20만원

씨네포럼 논문편집양식(논문투고규정 제96항 참조) 기준(30)보다 분량이 초과될 경우 소정의 초과 게재료를 부과할 수 있다.

투고자가 해당 논문에 대해 게재철회를 요청한 경우라도 심사 후 원고 게재가 확정된 경우 투고자는 게재철회와 관계없이 해당 게재료를 납부해야 한다.


논문 형식 및 투고요령 :

- 자세한 내용은 [씨네포럼] ’논문투고규정’, ‘논문심사규정’, ‘연구윤리규정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 (홈페이지 자료실 참조)

- [씨네포럼] 41호부터는 국내 학술논문의 온라인 접근성을 강화하기 위하여 PDF출판으로 진행됩니다.

이에 따라 '별쇄본'이 필요한 경우 직접 인쇄하여 제작할 수 있도록 양식을 보내드립니다.


심사 결과: 투고 마감일 후 3주내에 이메일로 연락


 

* 논문투고와 관련된 문의사항은 cineforumdongguk@gmail.com 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.


영화·영상·미디어관련 연구자분들의 많은 관심과 투고를 바랍니다.

감사합니다.

 


- [씨네포럼] 편집위원회 드림-

게시물수정

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

댓글삭제게시물삭제

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